공기업들을 지방으로 내려보내기도 하고 지역인재 의무채용제도를 실시하기도 하였다.
팽창주의 세력인 러시아에 대처하는 방법은 핵무기밖에 없다는 우크라이나인들의 반대가 있었음에도 핵 포기를 설득한 것은 자신의 책임이라고 했다.권기창 전 주우크라이나 대사 역사를 되돌아보면 국운이 바뀌는 중요한 결정이 이루어진 순간이 있다.
지난해 10월 AP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메르켈은 사람은 자신이 사는 시대에 맞춰 행동한다며 가스관 건설은 당시 필요한 선택이었다고 말했다.김대중 대통령이 일본대중문화의 수용을 결정했을 때도 많은 비판이 있었지만 오히려 우리 대중문화산업이 발전하는 계기가 됐다.러시아의 침공으로 국제사회에서 메르켈 책임론이 강하게 대두되었으나 그는 자신에겐 잘못이 없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아테네 사람들은 이를 강하게 비판했다.서방의 강력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노르트스트림-2 건설을 추진했다.
권기창 전 주 우크라이나 대사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기업 상속 분쟁 잦아진다?유류분 위헌이 불러올 파장尹 사과 약속하라는 민주영수회담은 삼전도 아니다부총리 韓기적 안 끝났다문제는 역동성의 실천이다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법 보호 다 누리며 법치 공격NYT논설실 일동.
클린턴은 지난 4일 아일랜드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가 여전히 핵을 보유하고 있었다면.지지정당이 다르면 결혼은 물론.
10년 후에 보면 내가 틀렸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지금 판단을 바꾸진 않겠다.내가 개발경제학자·제도경제학자로 많이 인용되는 건 내 연구의 주제가 경제발전.
적어도 서로 기본적인 팩트체크는 했으면 한다.수도권 집중을 줄여 지역에서도 물류가 편하고 좋은 인재도 구할 수 있게 해줘야 한다.